2,205 0 0 46 339 0 9년전 0

괴도신사 아르센 뤼팽3 - 기암성

20세기 프랑스 최고 도둑 아르센 뤼팽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대역전 드라마 어느 날 제브로 백작 저택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나 충실한 하인인 장 다발이 목숨을 잃는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잃어버린 물건도 없고, 백작의 딸 레이몬드가 쏜 총에 맞은 범인의 흔적도 없다. 마침 사건현장에 나타난 고등학생 명탐정 보트를레는 허를 찌르는 명석한 추리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데…. 역대 프랑스 왕들이 진귀한 보물을 숨긴 비밀장소인 ‘에기유 크뢰즈’를 찾아 나선 보트를레, 그리고 그의 추격에 맞서는 아르센 뤼팽의 숨 막히는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20세기 프랑스 최고 도둑 아르센 뤼팽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대역전 드라마

어느 날 제브로 백작 저택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나 충실한 하인인 장 다발이 목숨을 잃는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잃어버린 물건도 없고, 백작의 딸 레이몬드가 쏜 총에 맞은 범인의 흔적도 없다. 마침 사건현장에 나타난 고등학생 명탐정 보트를레는 허를 찌르는 명석한 추리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데…. 역대 프랑스 왕들이 진귀한 보물을 숨긴 비밀장소인 ‘에기유 크뢰즈’를 찾아 나선 보트를레, 그리고 그의 추격에 맞서는 아르센 뤼팽의 숨 막히는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모리스 르블랑(Maurice Leblanc, 1864~1941)

프랑스의 추리소설가. 루앙 출생. 27세 때 신문기자가 되었고, 신문에 몇 편의 단편소설과 장편 연재소설을 발표하다가 J.D.모파상의 영향을 받아 심리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몇 권의 단행본을 내었으나 별로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다가 추리소설로 방향을 바꾸었고, 천재도둑 아르센 뤼팽을 주인공으로 하는 추리소설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대표작으로 <괴도신사 아르센 뤼팽> <아르센 뤼팽 대 셜록 홈즈>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